부산~사이판 노선 승객 전원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에어부산이 괌에 이어 사이판 프로모션 보따리도 풀어놨다. 현지 호텔과 제휴를 맺어 부산~사이판 노선 승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들이다.
에어부산은 사이판 현지 호텔 3곳과 연계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해 이 노선 승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선사하기로 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이 기간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고 호텔 예약을 완료한 이용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휴 호텔은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이다.
혜택은 △공항-호텔 왕복 픽업/샌딩 △COR 골프 이용 시 특가 적용 △객실 1박당 최대 $60 할인 등 호텔별로 다양하다.
에어부산은 사이판 여행의 재미를 더 높이기 위해 국내선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상자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에어부산 부산~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고 제휴 맺은 호텔에 투숙한 이용객이다.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 또는 편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에어부산 측은 “올봄은 다양하게 혜택받고 즐길 수 있는 사이판 여행을 준비했다”며 “여행에 특별함을 더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물하겠다”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