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스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 ‘디즈니월드 잉글리쉬’ 단독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스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 ‘디즈니월드 잉글리쉬’ 단독 판매 SK스토아가 오는 12일부터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상품을 단독 방송으로 판매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SK스토아는 오는 12일부터 디즈니월드 잉글리쉬 상품을 단독 방송으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디즈니월드 잉글리쉬는 미키마우스, 도날드덕, 엘사, 심바, 버즈 등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영어 교육의 명품이라 불리며 1978년부터 일본, 대만, 홍콩 등 전 세계 1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4년 진출해 1~6세 아이들 대상으로 영어 교육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디즈니월드 잉글리쉬의 미키와 친구들 풀 패키지다. 36개월 할부를 지원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키마우스 블루레이메이트, 책장, ABC블록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방문상담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디즈니 썸썸피글렛무드 등도 증정한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최근 가정학습이나 홈스쿨링이 일상화되며 부모가 직접 아이들의 학습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나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 분위기에 맞춰 가정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