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브이티지엠피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CICA)라인이 '1일 1시카' 슬로건을 내세워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봄맞이 기획상품으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6일까지 진행한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9만 1000여 건 이상 판매하며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 라쿠텐(RAKUTEN)의 슈퍼세일 행사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실시간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 시카 세트 등이 2위부터 4위를 차지했다. ‘시카 토너 패드’와 ‘시카 나이트 립 마스크’도 차트인 하며 랭킹차트를 석권, 일본 내 브이티코스메틱 ‘시카라인’의 인기를 증명했다.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아마존JP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1월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에서 ‘슈퍼스타셀러’를 수상하며 타사 대비 높은 판매율과 뷰티 부문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 것으로 인정받았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와리와 슈퍼세일의 기간 내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포함한 제품이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신제품 출시로 일본 전역에 1일 1시카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금 뜨는 뉴스
브이티코스메틱은 로프트(LOFT)?플라자(PLAZA)?웰시아(Welcia)등 일본 내 오프라인 채널 및 드럭스토어의 판매량과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