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의 프리미엄 수제 비건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가 국내 그래놀라 브랜드 최초로 미국 애너하임 천연 제품 박람회 ‘NPEW 2022(Natural Products Expo West 2022)’에 참가했다.
3월 8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Anaheim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NPEW 2022’는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 친환경주의 천연원료 및 유기농 제품 박람회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글로벌 서스테이너블 ESG 트렌드에 따라 세계적인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권위 있는 전시회로, 국내 친환경 ESG 브랜드 중 그래놀라 브랜드로는 ‘그라놀로지’가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20년 국내 그래놀라 브랜드 최초로 그래놀라 분야 종주국으로 불리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 입점된 후, 전 제품 완판을 기록하며 역수출 신화를 기록한 그라놀로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한층 공고히 하며 K-푸드의 위상을 높이는데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원익 인크레더블 대표는 “아마존 진출 이후 해외 각지에서 우리 제품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져왔다”며 “그래놀라의 종주국인 미국에서 가능성을 본 만큼 자부심을 갖고 우리 제품을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손원익 대표는 이어 “우리의 건강은 곧 지구의 건강이라는 의미를 담은 ‘FOR US, FOR EARTH’를 모토로 생산된 그라놀로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적으로 자세히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세계적인 이목이 집중되는 전시회인 만큼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차질 없이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그라놀로지는 최상급 100% 식물성 슈퍼푸드 원재료를 엄선,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독창적 레시피를 바탕으로 전문 그라놀로지스트가 직접 구워내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로, 국내 그래놀라 업계로는 처음으로 할랄(HALAL) 식품 국제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식문화혁신 기업으로써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 밖에도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식품브랜드(그래놀라) 부분 1위, ‘2021 대한민국경영대상’ 고객가치경영대상,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그래놀라 부분 대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통해 탄탄한 경영체계를 인정받고 있으며, HACCP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 인증을 비롯해 ISO22000 식품안전경영시스템 국제인증, 국제식품 안전협회 식품안전시스템 FSSC22000 인증, FINEST INGRESIENTS 고품질 원재료 사용 등 까다로운 국제 식품 규격을 준수, 인류와 지구의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친환경 식품 생산을 위한 R&D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