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스터샷 맞았는데…이병헌·이민정 부부 코로나 확진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이병헌·이민정·타블로 확진
SBS 드라마 첫 방송 연기
대중문화계 초긴장

부스터샷 맞았는데…이병헌·이민정 부부 코로나 확진
AD


[아시아경제 이이슬 기자] 코로나19 하루 확진자수가 5만 명에 육박한 가운데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와 가수 타블로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SBS는 드라마 방송 일정을 한 주 연기했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아시아경제에 "이병헌이 최근 몸이 안 좋아 시행한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7일 양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라며 "현재 건강상 큰 이상은 없다"고 전했다. 이병헌은 백신 접종을 3차까지 마쳤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민정이 이병헌의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시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8일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했다.


이병헌의 확진에 tvN 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촬영을 중단하고 전원 검사를 받았다. 드라마 측은 "전 스태프, 출연진이 검사를 진행했으며 음성판정을 받았다"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안전을 고려해 촬영을 진행하겠다"고 했다.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는 이병헌을 비롯해 배우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등이 출연한다.

부스터샷 맞았는데…이병헌·이민정 부부 코로나 확진


이날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이선웅)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알렸다.


SBS는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사내맞선' 공개를 28일로 일주일 연기했다. 드라마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촬영 일정 변경과 안전한 제작 환경 확보를 위해 부득이하게 첫 방송을 한 주 미루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이 매섭게 확산하며 대중문화계에서도 연일 확진자가 발생하며 긴장하는 모습이다.


AD

이날 중앙방역대책본부는 확진자가 4만9567명 늘어 누적 확진자수 113만1248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신규 확진자수는 전날(3만6719명)보다 1만2848명 폭증하면서 5만명에 육박했다. 이에 당국은 방역체계를 바꿔 재택치료자의 위치 추적과 확진자 동선 추적을 중단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