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LG유플러스 캐릭터 넣은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니케이크 6종, 12월 한 달간 50% 할인판매

GS25, LG유플러스 캐릭터 넣은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연말을 맞아 한정판 '홀맨 프로마쥬케이크'와 '무너 고구마케이크' 2종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재미 있게 공유할 수 있는 이색 상품이 각광받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홀맨', 무너' 이미지를 입힌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기획해 출시했다. 선착순 사전예약 상품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전용 앱 '더팝'을 통하거나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해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만9900원이다.


추억의 폴더폰 모양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카드, 홀맨 워머쿠션 등 케이크 구매 고객만을 위한 굿즈도 제공해 파티 연출을 돕는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또 소규모 홈파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브레디크 몽블랑케이크', '싸이월드 당근케이크', '인절미 크럼블 케이크' 등 미니케이크 6종을 함께 출시했다.


개당 5000~6000원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상시 구매 가능하다. GS25는 출시를 기념해 미니케이크 6종을 구매할 때 더팝 앱 내 할인 QR코드를 제시한 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12월 한달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가현 GS리테일 디저트 담당MD는 "크리스마스 전후로 열흘간의 케이크 매출은 평월 동기간 대비 최고 10배 이상 신장하는 추세를 보인다"며 "특별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미니케이크까지 전문점 이상의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