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한 '농협 쌀 연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31일까지 고품질의 국내산 양곡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농협 한토래 경기미 참드림'(20kg)과 '농협 한토래 단일품종 삼광쌀'(20kg)을 각각 9%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농협의 최신 미곡종합처리장에서 철저하게 관리, 가공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쌀이라는 설명이다. 스마일배송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12월1일부터는 두 가지 상품에 한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농협양곡 5% 중복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인기 산지 별 대표 쌀을 10kg, 20kg 등 실속 있는 용량으로 한자리에 선보인다. '만세보령통합 삼광미골드'(10kg), '이천남부 임금님표 이천쌀'(10kg), '대야농협 큰들쌀 신동진'(20kg) 등이 행사 대상이다. 1인 가구를 위한 4kg, 7kg 소포장 제품도 준비했다.
지금 뜨는 뉴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농협 쌀 연말 특가'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정 G마켓 지자체팀 매니저는 "연말 물가를 안정시키고 품질 좋은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질 좋은 고품질 국내산 농협 쌀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