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와 전략적 협업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애플리케이션(앱)마켓 사업자 원스토어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예약을 25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원스토어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한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는 원스토어가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이와 별도로 원스토어 이용자에게 공통으로 제공될 사전 예약 보상은 추후 공지된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에 기반한 모바일 게임으로, ‘디아블로 Ⅱ: 파괴의 군주’ 결말 시점부터 ‘디아블로 III’ 서막까지의 시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디아블로 대서사시의 새로운 장이다.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원스토어는 지난 8월 개최한 ‘글로벌 멀티OS 콘텐츠 플랫폼’ 비전 선포식에서 초대형 게임 타이틀 유치를 위한 전략으로 블리자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 세계 1위 모바일 카드게임 ‘하스스톤’에 이어 디아블로 이모탈 입점을 알리며 앞으로 양사가 추진할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예약을 기다려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원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원스토어와 블리자드는 향후에도 다양한 게임들을 원스토어에서 선보이며 더욱 많은 이들이 더 큰 혜택을 받으며 게임을 즐기게 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