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달 SRT와 선박·항공 연계한 관광상품 나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위드 코로나' 대비 관광산업 활성화…SR, 제주도관광협회와 맞손

내달 SRT와 선박·항공 연계한 관광상품 나온다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왼쪽 다섯 번째)과 부동석 제주도관광협회 회장(왼쪽 네 번째)이 28일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에서 SR-제주도관광협회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R 제공.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RT 운영사 SR이 단계적 일상회복에 대비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나섰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SR은 제주도관광협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내달 중 SRT와 선박, 항공을 연계한 수서-제주 신규 관광상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제주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제주도민의 내륙지역 이동 편리도 제공한다는 복안이다.


또 SR은 수서역 등 SRT 전용역과 SRT 열차, 홈페이지 등에서 제주 관광상품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SRT앱과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를 연결해 국내 관광상품 판로 개척 등 지역경제 활성화도 지원할 계획이다.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위드(With) 코로나 시대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다양한 관광상품을 출시하는 등 경기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