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全직원 함께 걷고 기부…KTB금융그룹, ‘임직원 걷기 챌린지’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기부금 1000만원 조성해 경북 지역 보육원에 전달

全직원 함께 걷고 기부…KTB금융그룹, ‘임직원 걷기 챌린지’ 진행 12일 황영배 신망애육원 원장(왼쪽)과 최석종 KTB투자증권 부회장이 'KTB임직원 걷기 챌린지'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KTB투자증권)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KTB금융그룹이 전 임직원이 함께 걷고 기부금을 조성해 보육원에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KTB금융그룹은 이 같은 'KTB 임직원 걷기 챌린지' 행사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 1000만원을 경북 문경 신망애육원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지난 7월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목표 걸음 수(1억보)를 정하고 목표 달성 시 회사가 기부금을 조성해 사회에 환원하는 기부 방식이다. 지난달까지 총 3억2507만4889보가 누적돼 목표 걸음 수의 3배를 넘어섰다. 거리로 환산하면 약 22만7552킬로미터에 이른다.


그룹 내 ESG(환경·사회·지배구조)위원장인 최석종 KTB투자증권 부회장은 이 같은 조성된 기부금을 황영배 신망애육원장에게 전달하고 향후 봉사활동 및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KTB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으로 건강증진과 나눔을 함께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그룹 임직원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