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파리바게뜨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파리바게뜨가 2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전체 1위를 달성하고 ‘2020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여러 경사가 겹친 만큼 그 의미를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12일과 13일 이틀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워지는 날씨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실키롤 담요’를 증정한다. 실키롤 담요는 실키롤케익의 모양과 촉감을 그대로 구현해 재미 요소를 더한 굿즈로,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돌돌 말아져 있는 담요에 커버를 씌워 고정한 뒤 사무실 의자나 운전석 헤드레스트에 끼우면 폭신한 목베게로, 펼치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무릎 담요로 활용 가능하다.
지금 뜨는 뉴스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진행되며, 제휴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