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준표 '여성층' 공약 나서…"사소한 오해 있어, 마음 돌릴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홍준표 '여성층' 공약 나서…"사소한 오해 있어, 마음 돌릴 것"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14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기자협회 주최 홍준표 의원 초청 왁자지껄 토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상대적으로 지지세력이 약한 '여성층' 공약에 나선다.


홍 의원은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다음 주에는 상대적으로 부진한 여성층 설득을 위해 여성 부분 공약을 총괄 정리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홍 의원은 "이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내 어머니이고, 평생 아내만 보고 살았고, 가족 공동체 보호를 위해 전력을 다했다"며 "인구의 절반인 여성층들을 위해 일해왔지만 사소한 말 몇 마디로 오해를 하고 있는 여성층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여성 부분 공약을 총괄 정리해서 발표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홍 의원은 과거 성희롱·성차별적 발언을 하며 비판을 받은 바 있다. 나경원 전 의원에게 '거울 보고 분칠이나 한다', 여성 기자에게 '너 진짜 맞는 수 있다' 등을 언급했다. 이화여대생들을 지칭하며 '이대 계집애들 싫어한다', '꼴같잖은 게 대들어 패버리고 싶다' 등을 말해 문제가 되기도 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