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에어로, 성남 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식재료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에어로, 성남 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식재료 전달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한가위 희망 나눔' 행사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신현우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왼쪽에서 여섯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에어로스페이스)
AD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사랑의 한가위 희망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자회사인 한화테크윈, 한화정밀기계 등 3개사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쌀과 간편식품 등이 포함된 식재료 세트를 성남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테크윈, 한화정밀기계 임직원들과 성남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올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께 한가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 나눔 행사와 명절 맞이 생필품 지원 등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