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튜버 아옳이의 화장품 '로아르',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모델로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펼쳐
선크림 등 신제품 할인 이벤트

유튜버 아옳이의 화장품 '로아르',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모델로 발탁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인플루언서 김민영(유튜버명 아옳이) 대표가 운영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 '로아르'가 에이프릴 전(前)멤버 이현주씨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에 나선다.


김 대표는 2일 "이현주씨가 '귀한 집 귀한 딸'이라는 모토를 내세운 로아르의 새로운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며 "귀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이현주씨는 로아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로아르의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아르는 패션에 이어 코스메틱 등으로 사업 분야로 다각화하며 2030세대를 주 타깃 고객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로아르는 이번 전속 모델 체결을 기념해 이날부터 선크림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일 선크림은 바르자마자 흡수되는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고급 원료인 트러플 추출물,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성분도 가미했다. "선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1석2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게 로아르측 설명이다.



이밖에 얼굴에서 묻어나지 않는 쿠션과 달콤한 맛이 나는 립밤, 애교살 키트 등 기존 인기 상품들의 한여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