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은행, 비대면 고객 겨냥 '원컨시어지' 서비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

우리은행, 비대면 고객 겨냥 '원컨시어지' 서비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진호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전담직원과 일대일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 '원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원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원뱅킹에서 전담직원과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은 물론, 만기관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 대상은 우리원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으로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원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원뱅킹 앱의 전용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원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씩 총 42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원컨시어지’ 전담직원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5돈, 1명), GS 주유상품권(3만원권,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원뱅킹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원컨시어지’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김진호 기자 rpl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