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스토아, 드라마 펜트하우스 한정판 굿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스토아, 드라마 펜트하우스 한정판 굿즈 판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SK스토아는 SBS와 손잡고 청아예고 트로피 미니어처 3종 키트, 한국금거래소 펜트하우스 실버코인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두 상품은 헤라팰리스 타월과 디퓨저, 청아예고 스터디플래너 세트, 옥스포드 블록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공식 굿즈다.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청아예고 트로피 미니어처 3종 키트는 황동 소재로 제작된 청아예술제 트로피 미니어처와 책갈피, 펜꽃이로 구성돼 있다. 한국금거래소 실버코인 굿즈는 펜트하우스의 상징이 되는 헤라팰리스, 청아예술제, 청아예고 로고가 각인된 코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단품과 3종 세트 모두 5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SK스토아는 두 상품 모두 드라마 방송 종료 직후인 2일 오후 11시 30분 SK스토아 쇼핑라이브와 SBS온에어 동시 송출로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드라마가 진행되는 7·8월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30분에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6일에는 펜트하우스 네 번째 굿즈 옥스포드 블록을 선보인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SBS 인기 드라마 굿즈들이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완판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징성 있는 굿즈들을 꾸준히 선보여 굿즈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