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페이백 받고 국내선 이용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페이백 받고 국내선 이용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대한항공이 국내선 일반석 탑승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국내선 일반석 보너스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완료 시 사용 마일리지의 10%를 돌려준다.


이 외에도 대한항공은 7월1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제휴 기념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스카이패스 1000 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엘포인트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7%를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 중이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를 위해 올 초 마일리지 복합결제 서비스 ‘캐시 앤 마일즈’를 도입했다.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20% 이내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다.


보너스 항공권 및 좌석 승급 외에도 마일리지를 활용해 라운지, 초과 수하물 요금 지불 등 부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마일리지 몰에서 다양한 상품과 호텔 숙박, 투어, 입장권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 및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다양화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