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항공직송 캐나다산 랍스터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마트, 항공직송 캐나다산 랍스터 할인 판매 롯데마트는 17일부터 항공직송 캐나다산 활 랍스터 40톤(10만마리)을 준비해 '랍스터 2탄 행사'를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마트는 17일부터 항공직송 캐나다산 활 랍스터 40톤(10만마리)을 준비해 랍스터 2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랍스터 1탄보다 4만 마리를 추가로 확보해 진행하는 행사로, 행사카드로 롯데마트GO 스캔 결제 시 마리당 1만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앞서 롯데마트는 지난 3일 직접 수입한 항공직송 랍스터 24톤(6만 마리)을 준비해 기존 판매가 대비 5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행사 시작 이틀 만에 1주일 판매물량을 예측해 준비한 6만 마리가 완판 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마트는 지난 2018년부터 직소싱을 통해 항공직송으로 랍스터를 들여와 운영하고 있다. 직소싱을 통해 중간 마진을 줄였으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마리당 400g내외의 물량을 우선적으로 확보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지금이 품질 좋은 랍스터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시기”라며 “충분한 물량을 확보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활 랍스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