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의회, 행정사무 감사전 주요 현장 방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함평군의회, 행정사무 감사전 주요 현장 방문 함평군의회 의장과 의원들이 관내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해 추진현황 등을 보고받고 있다. 사진자료=함평군 제공
AD


[함평=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전남 함평군의회는 2021년도 행정사무 감사를 위해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관내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방문은 제267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실시되는 집행부에 대한 행정사무 감사에 앞서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을 통해 문제점과 대책을 논의하고 효율적인 행정사무 감사를 실시하기 위함이다.


이번 진행된 관내 주요사업장은 함평군 농축산순환자원화센터 등 10개소에 대한 현장 방문을 실시한다.


함평군의회는 현장 방문을 통해 관련 실과소로부터 사업장별 진행 상황을 보고 받은 후 현장을 직접 확인하는 등 미비점과 개선할 사항에 대해 살펴보고 군민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꼼꼼히 점검했다.



김형모 의장은 “이번 현장 방문에서 제시된 문제점과 개선사항이 군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요구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숙원사업 및 민생현안 사업 등이 해결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