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하와이·제주도 미식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하와이·제주도 미식 프로모션'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하와이·제주도 미식 프로모션(사진제공=서울드래곤시티).
AD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하와이안 감성 브런치 뷔페 '알로하 프로모션' 선보여
푸드 익스체인지, 제주 특산물 본연의 맛을 살린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 마련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알로하 프로모션'과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알로하 프로모션'은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선보인다. 하와이 장식과 포토존 설치, 하와이 감성을 담은 브런치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웰컴 칵테일과 함께 하와이 대표 음식인 ▲포케 2종 ▲하와이안 스시롤 3종 ▲루아우 샐러드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나시고랭 ▲하와이안 버거 ▲하와이안 BBQ 등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서울 도심 속에서 하와이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프로모션'은 오는 12일부터 8월30일 주말 및 공휴일에만 운영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5000원이다.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제주도 특산물을 활용한 미식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 특산물 본연의 맛을 살린 ▲제주 참다랑어 ▲제주 맥주로 마리네이드한 통돼지 BBQ ▲제주 황게장 ▲고사리밥 ▲고사리 육개장 ▲제주 당근스프 ▲제주 감귤 문어 샐러드 등 뷔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주 위트 에일 한 병을 주문하면 한 병을 추가 증정하며 6월과 7월 매달 2명씩 당첨자를 선정해 제주 신화월드 숙박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31일까지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에 운영하며 가격은 주말 성인 1인 기준 9만9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선뜻 여행을 떠나는 데 제약이 많은 요즘, 고객들이 서울 도심 속에서 하와이와 제주도를 느낄 수 있도록 여름 전용 스페셜 뷔페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급호텔 셰프의 경험이 담긴 요리를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