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경협, 그립과 모바일판로 개척…여성기업 제품 실시간 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여경협, 그립과 모바일판로 개척…여성기업 제품 실시간 방송
AD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플랫폼 여성기업인 그립컴퍼니와 '여성기업 제품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그립(Grip) 라이브 쇼핑은 판매자와 구매자가 실시간 소통하며 구매 충성도를 높여가는 판매 방식이다.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오프라인 판매 비중이 높은 B2C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비대면 판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모바일 판로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경협은 지난달 그립 입점을 위한 상품품평회를 열고 여성기업 10곳의 제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방송에 소요되는 각종 제작비 및 유명 셀럽 진행 섭외비 등 일체를 지원받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여성기업 제품 특별방송'은 13, 14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총 4회로 구성돼 그립-라이브 쇼핑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스마트폰으로 그립-라이브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시청 가능하다.


개그맨 박성광, 김인석, 백보람, 허안나 등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소비자와 소통하며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윤숙 여경협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급변한 유통환경에 여성기업이 잘 적응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협회가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