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미술 작품 '라방'…유명 작가 판화 100여점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홈쇼핑, 미술 작품 '라방'…유명 작가 판화 100여점 판매 현대홈쇼핑은 29일 오후 9시 미술 작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현대홈쇼핑은 29일 오후 9시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미술 작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프린트 베이커리 갤러리 현장에서 생중계된다.


현대홈쇼핑은 이우환·김환기·김창열·최영욱 등 국내 유명 작가 8인의 판화 작품 100여 점을 판매한다.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화백의 Untitled 2013과 사과 그림으로 유명한 윤병락 작가의 가을향기 18, 가을향기 20 등을 선보인다. 작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30만원 상당의 미술 작품 전문 설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미술품 거래 시장에서 라이브 커머스의 주 시청자층인 MZ세대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발굴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