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나눔재단, 문예 공모 작품집 '꿈이 자라는 방' 출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나눔재단, 문예 공모 작품집 '꿈이 자라는 방' 출간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CJ나눔재단은 어린이날을 맞아 제6회 꿈키움 문예 공모 작품집 '꿈이 자라는 방'을 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CJ나눔재단은 '꿈이 자라는 방' 책자를 온라인 서점에서 다음달 3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6일부터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외 아동·청소년의 교육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꿈이 자라는 방'은 아동·청소년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창의·인성교육을 펼치고 있는 CJ나눔재단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전국 지역아동센터·그룹홈을 대상으로 문예 공모를 실시해 수상작을 엮어 선보이는 책이다. 지금까지 900여명 아동들의 870개 작품(단체작 포함)이 문예집에 담겨 세상에 나왔다.


이번에 발간되는 제6회 꿈키움 문예 공모 작품집은 23개 수상작과 수상 아동 인터뷰와 함께, 코로나 19로 인해 느끼게 된 일상과 주변 사람들의 소중함을 담은 총 100개의 다양한 작품들을 담았다.



올해 문예 공모집을 위해 CJ나눔재단은 지난해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4500여곳의 공부방과 지역아동센터, 그룹홈 등을 대상으로 ‘꿈·사랑·용기’를 주제로 한 공모전을 진행했다. 총 3030개 작품이 접수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