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깨끗한나라, 장애인복지시설에 위생용품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용산구 관내 장애인복지시설에 '페퍼민트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 봄날' 등 기부

깨끗한나라, 장애인복지시설에 위생용품 기부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용산구 관내 장애복지시설에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깨끗한나라는 장애인이 복지시설 이용 시 편리하게 위생을 관리할 수 있도록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물티슈'를 지원하고,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을 위해 성인용 기저귀 '봄날' 등 총 13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깨끗한나라가 2021년 중점 추진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3월 기업의 ESG 경영을 선포하고 인권·안전보건·동반성장·사회적책임 등의 사회적 가치를 기업문화에 확산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사회 장애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사회적으로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불철주야 고생하는 의료진 및 지역사회에 마스크, 손소독겔, 물티슈 등 위생용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 2020년 한 해 동안 깨끗한나라가 후원한 물품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3억 3000만원에 달한다. 깨끗한나라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1회 사회복지의 날에 사회복지분야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