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콘, Z시리즈 미리러스용 최신 펌웨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는 26일부터 니콘 온라인 다운로드 센터 통해 무료 이용 가능

니콘, Z시리즈 미리러스용 최신 펌웨어 출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니콘이 Z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전 제품용 최신 펌웨어를 공개하고 오는 26일부터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Z7 Ⅱ/Z6 Ⅱ용 최신 펌웨어 버전은 1.20이며 어두운 환경에서 AF(오토포커스) 성능을 향상했고 추적 프레임과 피사체 추적 AF 기능 등이 향상됐다. 또한 얼굴과 눈을 감지하기 어려웠던 장면에서의 검출 성능과 뷰 파인더 또는 액정 모니터에서 피사체를 인지하는 능력이 개선돼 스피드 라이트를 장착할 때의 AF 사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얼굴 및 눈 감지에 사용되는 추적 프레임과 피사체 추적 AF도 향상돼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촬영을 지원한다.


Z6용 3.30 버전 펌웨어에는 음성 메모 녹음·재생 기능이 추가되어 촬영 시 상황 등을 간략히 기록할 수 있다. 이 기능은 Z6 Ⅱ에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Z5용 1.10 펌웨어는 저조도 AF 모드 촬영시 검출 속도를 높였다. 또 Z7, Z6, Z5, Z 50용 최신 펌웨어를 적용하면 카메라 전원을 꺼도 마지막으로 이용한 초점 위치를 기억하는 초점 위치 저장 기능이 활성화된다.



신규 펌웨어는 니콘 온라인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 26일부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