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쉬코리아, 개발 직군 인재 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5000만원 사이닝 보너스 포함한 채용 혜택

메쉬코리아, 개발 직군 인재 채용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는 능력 있는 인재를 모집하기 위한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메쉬코리아 '부릉'이 제공하는 디지털 물류 시스템과 서비스를 함께 이끌어갈 개발자를 포함해, 각 직무에 열정을 가진 인재를 모집하기 위한 것이다. ▲엔지니어링(Engineering) ▲UX 디자인 ▲프로덕트 오너 등 3개 직군에서 21개 직무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메쉬코리아는 이번 공개 채용에서 엔지니어링 직군에 포함된 7개 직무에 지원한 최종 합격자에 대해 5000만원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메쉬코리아 사내 직원의 추천이 있을 경우, 추천 직원에게는 500만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직무와 상관없이 역량 있는 지원자에게 경쟁력 있는 처우를 계획하고 있다. 경력직 채용과 더불어 신입 사원 채용도 동시 진행한다. 이번 공개 채용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쉬코리아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메쉬코리아는 직원들이 성장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내 제도와 기술적 인프라를 지원하고 있다"며 "지원 직무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가진 많은 인재들이 메쉬코리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