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가스, Eco LPG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푸른 숲을 선물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가스, Eco LPG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푸른 숲을 선물하세요
AD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SK가스㈜가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야외 활동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숲'을 선물하기 위해 나섰다.


SK가스는 다음 달부터 행복충전 멤버십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256개 SK가스 LPG 충전소에서 'Eco 포인트리(Pointree)'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SK LPG와 함께 포인트나무(Pointree) 심기'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Eco 포인트리' 프로모션은 지난해 진행했던 '트리플 챌린지'를 업그레이드한 프로모션이다. 당일 2만원 이상 충전시 OK캐시백 포인트 2990포인트로 500ml 생수 1박스(20개입)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작년 프로모션과 동일하지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캔커피 240ml 1팩(6개입)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물건을 구매하는데 사용된 포인트의 10%를 기부해 어린이들이 편하게 숨 쉴 수 있는 '학교·교실 숲'을 조성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SK가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사용한 포인트의 10%를 기부하고,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숲 조성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협업해 별도 기준에 의해 선정된 초등학교 내에 'SK가스 행복충전 숲'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SK가스와 트리플래닛이 조성할 'SK가스 행복충전 숲'은 '학교·교실 숲'의 형태로 조성될 예정이다. '학교 숲'은 교내 울타리를 따라 미세먼지 저감 효과가 있는 나무를 심어 외부에서 교내로 유입되는 오염물질을 차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교실 숲'은 학급 단위 공간에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뛰어난 식물 화분 비치해 쾌적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개념이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학교 공간을 만들어 행복한 꿈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SK가스 행복충전 숲' 조성 사업을 진행하는 의미다.


SK가스 관계자는 "앞으로 SK가스는 Eco LPG를 통해 미세먼지를 낮추고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자 노력하고, 'SK가스 행복충전 숲' 조성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SK가스는 그 동안 LPG충전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생업을 이어 나갈 수 없는 상황에 처한 고객들에게 최대 100만원의 비용을 지급하는 'Eco Guard 보험' 프로모션은 올해 9월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복충전 멤버십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