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이티지엠피, 그룹 ‘펜타곤 콜라보’ 제품으로 일본 MZ세대 공략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브이티지엠피는 글로벌 K-POP아이돌 그룹인 펜타곤과 콜라보를 통해 일본 내 MZ세대를 대상으로 자사의 화장품 사업부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캡슐마스크’를 8일부터 일본 펜타곤 팝업 카페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피부 진정 솔루션인 ‘시카 라인’은 국내외에서 이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 라인으로써 병풀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이 첨가되어 피부 수분 장벽 강화와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다.

브이티지엠피, 그룹 ‘펜타곤 콜라보’ 제품으로 일본 MZ세대 공략 나서
AD

특히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 (Rakuten)에서 현재 일일 판매량 기준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등에 업고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펜타곤 팝업 카페는 펜타콘과 브이티코스메틱의 콜라보 제품 외에도 일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펜타곤 오리지널 굿즈와 식음료를 판매하게 된다 팝업 카페는 일본 동경 시부야의 인기 상업시설 오모테산도 힐즈에 위치한 ‘TOKO BOX CAF?&SPACE’에서 8일부터 오는 4월11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가 일본 대표 음악 사이트인 라인 뮤직에서 일간 차트 3위, K-POP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