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산 덕하지구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803가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비규제지역, 청약자격·대출규제 등 덜해

울산 덕하지구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803가구 분양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투시도 <사진=IS동서>
AD


IS동서는 3월 울산 덕하지구에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총 1947가구 중 803가구를 1차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울산 울주군 덕하지구 B1?2블록에 들어서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59~84㎡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는데다 전 세대 일반분양으로 나와 로열동·층 당첨도 노려볼 수 있다.


특히 비규제지역이라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규제도 덜하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금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인근에 위치한 덕하역에는 올해 부산~울산을 잇는 동해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현재 부산 부전~센텀~벡스코~신해운대~일광 등을 잇는 1차 노선이 개통된 상태로 덕하역에 동해선이 뚫리면 해운대까지 10개 정거장이면 도달 가능하다. 또한 동해고속도로 청량 IC, 31번국도 등을 통해 동해안 곳곳으로 이동 할 수 있다.


덕하지구에서 차량으로 20분이면 울산 최대 번화가인 삼산동·달동까지 닿을 수 있어 롯데백화점(울산점), 현대백화점(울산점), 뉴코아아울렛(울산점), 고속버스터미널 등을 이용하기 좋다.



모델하우스는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