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B손보, 임직원 자기개발 지원 'DB챌린저스'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DB손보, 임직원 자기개발 지원 'DB챌린저스' 운영 DB손해보험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기개발을 지원해주는 'DB챌린저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DB손해보험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기개발을 지원해주는 'DB챌린저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비대면 자기개발 플랫폼인 '챌린저스' 어플리케이션과 제휴했다. 임직원들은 매월 2~3주 단위의 기간을 정해 5~6개 챌린지의 달성 조건을 모바일로 인증하고, 이를 실천하면 된다.


펀드형과 자기개발시간 부여형 방식을 택할 수 있다. 펀드형은 임직원들이 1만원의 참가비로 신청하면 회사에서 1만원을 함께 지원하고, 목표 달성 시 추가로 상금까지 지급하며, 자기개발시간 부여형은 목표 달성 시 회사에서 인정하는 학습, 봉사시간을 부여한다.


챌린지 주제는 10층 계단 오르기, 올바른 분리수거 실천하기, 매주 1Kg 감량하기, 하루 2번 셀프 칭찬하기, 경제기사 읽기, 아이에게 책 읽어 주기 등이다. 향후 운동, 생활습관 등 건강관리 뿐만 아니라 감정관리나 가족, 사회공헌활동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DB손보 관계자는 "다양성을 갖춘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기대와 워라벨 기업 문화 정착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