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항시,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3대 전달 … 경북도공동모금회 성금 '열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항시,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3대 전달 … 경북도공동모금회 성금 '열매'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박동욱 기자] 포항시는 26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시청에서 차량 전달식을 갖고 복지시설 3곳에 차량 1대씩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차량지원을 받게 된 3개 시설의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매년 차량지원 공모사업을 통해 복지시설의 입소자 및 이용자의 이동편의성을 증진시키고 대상자의 욕구에 맞는 맞춤형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20년 지원차량 총 30대 중 포항시 복지시설 3곳이 선정됐다.


지원되는 차량은 복지시설(꿈나무지역아동센터, 포항모자원, 포항시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 내 교통약자들의 교통편의 증진과 원활한 이동수단 확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소중한 성금으로 지원받은 차량이 시설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적재적소에 사용되어 효과적인 사회복지서비스 지원에 도움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박동욱 기자 pdw12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