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양생명, 인재개발원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양생명, 인재개발원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 동양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병상 부족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다음달 1일부터 경기도 일산의 동양인재개발원을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동양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병상 부족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다음달 1일부터 경기도 일산의 동양인재개발원을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지자체와 협의, 동양인재개발원의 숙소동을 개방하고 코로나19 확진자 중 무증상자와 경증환자들의 생활?치료를 지원하는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하기로 했다. 숙소동은 침대 및 샤워시설, TV, 와이파이 등을 갖춘 원룸 형태의 객실 약 170여개를 갖추고 있다.


동양생명은 지난 14일부터 동양인재개발원을 자가격리자들을 위한 안심센터로 제공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경제적 피해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금융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국민 모두가 건강하게 일상 생활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