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통해 최대 5만 맘큐 포인트, 그린핑거 선물세트 등 증정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유한킴벌리는 자사몰 맘큐에서 예비맘·초보맘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는 ‘맘생처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맘생처음 캠페인’은 엄마로서 첫걸음을 디딘 이들을 위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힘들지만 재미있는 육아 라이프 및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맘생처음,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육아 과정에서 직면할 법한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 투표 형식으로,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는 추후 실제 육아 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육아 데이터로 가공해 회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유한킴벌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는 맘큐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맘큐 포인트 500점이 즉시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맘큐 포인트 5만 점 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그린핑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맘큐는 예비맘·초보맘의 안전하고 편안한 육아 환경 조성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하기스 허그박스’는 임신 및 출산 3개월 이내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저귀를 비롯,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