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 GFS, DSF L&I와 해외진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PC GFS, DSF L&I와 해외진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남 DSF L&I 대표(왼쪽)와 한주헌 SPC GFS 국제물류팀장.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SPC그룹의 글로벌 식품 유통, 물류 전문 기업 SPC GFS가 스마트물류 전문 특허기업 DSF L&I와 해외진출을 위한 물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23일 체결했다.


스마트물류 전문 특허기업 DSF L&I는 설립 3년만에 200억원대에 이르는 매출을 보이고 있는 경영혁신 중소기업이다. SPC GFS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사업 및 3자물류 체계 구축, 화주유치를 위한 공동 노력 및 제반 컨설팅 관련에 대한 개발 등을 DSF L&I와 함께 진행하게 된다.


SPC GFS는 탄탄한 사업 내용들과 한국형 뉴딜 정책으로 집중 육성 되는 스마트물류에 대한 DSF L&I의 노하우의 결합으로 양사 시너지가 창출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신선제품 유통 과정에서 온도를 저온으로 유지해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는 시스템을 일컫는 '콜드체인'에 대해 스마트 물류를 적용해 보다 체계적이고 명확한 서비스를 제공이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DSF L&I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SPC GFS의 해외물류팀장과 DSF L&I의 박남 대표 및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