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독도의 날' 기념 연주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리테일, '독도의 날' 기념 연주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GS리테일이 독도의 날을 맞아 역삼동 소재의 GS타워 1층에 설치된 초대형 독도 아트월 앞에서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를 주제로 작은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연주회에는 가야금 연주가 박경소씨, 베이시스트 김성배씨, 페르시안 타악 연주가 김민석씨 등 각각의 분야를 대표하는 연주가가 참여한다.


박경소씨는 대한민국의 고유 영토인 독도와 독도를 생각하는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을 전통 악기 가야금을 통해 표현하고, 김성배씨와 김민석씨는 동해안의 파도와 독도에 부는 바람을 각각의 악기 음색에 담아 선보일 계획이다.


GS리테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을 고려해 별도의 관람석을 설치하지 않는 등 무관중 연주회를 기획했다. 연주회는 1부(11시30분~12시), 2부 (12시30분~13시)로 나뉘어 총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연주회 영상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연주회가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인 독도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GS리테일은 지난 12일부터 공공소통연구소(이종혁 교수), 사진가 김우일씨와 손잡고 전국 1만5000여 점포에서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콘셉트로 ▲독도 에코백 1만5000개 증정 프로모션 ▲초대형 독도 아트월 설치 등을 통한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