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유에스스탁 장우석 본부장 임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22일 국내 주요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업체 중 대표격인 유에스스탁의 장우석 본부장을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유에스스탁은 '미국주식에 미치다' 유튜브 채널과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미국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주식에 미치다' 카페 커뮤니티는 최근 미국주식에 관심이 있는 일반 투자자들이 대거 유입됐다.


국내 미국주식 투자분야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미국주식이 답이다'의 공동저자이자 리딩투자증권 출신의 장우석 본부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와 머니투데이방송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항영 교수가 주축이 되어 운영 중이다. 이항영 교수는 작년 2019년 10월부터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활동 할 장우석 대표는 리딩투자증권에서 미국주식팀장, 국제영업부 부장을 거쳐 현재는 유에스스탁 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다.


앞으로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서 장우석 본부장은 키움증권 공동 해외주식 홍보대사인 이항영 교수와 함께 키움증권 해외주식을 알리는 소셜마케팅 업무, 각종 매체 인터뷰를 통해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한 해외주식 교육 세미나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이 탑재 되어있는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 거래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