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더팝, 앱으로 비대면 적금 가입 가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C제일은행과 '퍼스트가계적금' 출시

GS리테일 더팝, 앱으로 비대면 적금 가입 가능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유통과 금융이 결합된 신개념 금융 상품이 탄생했다.


GS리테일이 SC제일은행과 19일 GS리테일의 전용 앱 ‘더팝’(구 나만의냉장고)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금융 상품 ‘퍼스트가계적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월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양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융합한 금융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정을 거쳐 이번 '퍼스트가계적금'을 출시하게 됐다. 기본 금리는 연 1.0%, 매월 불입 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6개월 만기 상품이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전용 앱 더팝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더팝 앱을 통해 '퍼스트가계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총 2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가입일 기준 1개월, 2개월, 5개월이 경과하는 시점에 맞춰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 GS프레시몰 5000원 할인 쿠폰,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이 지급된다. 행사는 선착순 35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은 주요 은행과 손잡고 2017년부터 은행 영업 시간 내 수수료 없는 편의점 ATM 서비스 등을 선도적으로 선보인 결과 국민 금융 활동의 중심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사의 제휴 확대 및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은 확대하고 가맹점의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