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근식, 정경심 '애꾸눈' 칭한 기자 고소에 "쫌스러움 넘어 집착이고 복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근식, 정경심 '애꾸눈' 칭한 기자 고소에 "쫌스러움 넘어 집착이고 복수" 김근식 페이스북 캡처. 출처 = 김근식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나한아 기자]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자신을 향해 '애꾸눈'이라고 칭한 기자를 고소한 가운데, 이를 향해서 김근식 경남대학교 교수 겸 국민의힘 서울 송파병 당협위원장은 "쫌스러움을 넘어 집착이고 복수"라고 비판했다.


김 교수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인의 권리 말고 공인의 품격을 지키세요"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오보 기사라고 기자를 고소하고, 가짜 뉴스라고 유튜버를 고소하는 것은 뒤끝 작렬하는 좀스러운 사람이긴 하지만 그럴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그러나 개인의 페북 글마저도 형사고소 하는 것은 좀스러움을 넘어 집착이고 복수"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정치인이고 공인이라면 페북에 악성 댓글을 달고 SNS상에서 욕하는 사람들에게 고발하지 않는다"라며 "친구차단도 안 한다. 그게 순리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의 댓글에선 "역지사지 바꿔 생각해 봐라. 가족에게 그런 댓글이 있으며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나", "사인이건 공인이건 신체적 장애를 갖고 가슴을 후벼파는 행위는 비난받아 마땅" 등의 비판의 반응이 있었다.



앞서 조 전 장관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19년4월18일 (자신을 비판한 기자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문재인 정부의 집권 세력을 비판하면서 '조국 수석이란 자도 애꾸눈 마누라가 엄청난 부동산 기술자랍니다'라는 글을 올렸다"라며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MBC 이 모 기자를 모욕 및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라고 밝혔다.






나한아 인턴기자 skgksdk911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