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소연구소, 청소매니저에게 추석 선물·독감 예방 접종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청소연구소, 청소매니저에게 추석 선물·독감 예방 접종 지원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는 가을을 맞아 청소매니저들에게 홍삼 등 추석 선물을 증정하고 독감 예방 접종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청소매니저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근무 기준에 따라 배상책임보험 가입과 청소 용품 세트 기본 제공을 시작으로 명절 선물, 조의금 전달, 독감접종비 지원, 성과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다.


청소연구소는 가을을 맞아 지난 달 기준 40시간 이상 근무한 청소매니저들을 대상으로 독감 예방 접종비를 지원하고 홍삼 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서울을 중심으로 인천, 일산, 김포, 남양주, 하남, 용인, 수원, 성남, 의정부, 과천, 안양, 안산, 화성, 파주 등 수도권 대부분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활동하는 청소매니저 수도 2만5000명에 육박한다. 이를 기반으로 전달 대비 20% 매출 증가를 기록 중에 있다.



청소연구소는 기존 가사 도우미 중개 서비스를 IT플랫폼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칭 알고리즘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청소매니저를 매칭하고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과 청소매니저가 검색, 예약, 관리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