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손보, '카닥'에서 자동차사고 보상안내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B손보, '카닥'에서 자동차사고 보상안내 서비스 KB손해보험은 22일 서울 강남구 본사 사옥에서 자동차 외장수리 정비업체를 연결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카닥의 운영업체인 카닥코퍼레이션과 모바일 자동차보상 안내서비스 연결 및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KB손해보험은 22일 서울 강남구 본사 사옥에서 자동차 외장수리 정비업체를 연결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카닥의 운영업체인 카닥코퍼레이션과 모바일 자동차보상 안내서비스 연결 및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KB손보 모바일 자동차사고 보상서비스 셀프클레임 시스템과 카닥을 연결해 모바일을 통한 자동차사고 보상안내 서비스를 확대하고 향후 디지털 기반 보상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업무 협력 등을 하기로 했다.


KB손보는 고객이 직접 자동차 수리 만족도가 높은 정비 업체를 선택하고 예상 수리비 견적을 알아보고, 자동차사고 보험처리로 인한 보험료 할증금액과 예상 수리비 견적을 비교해보는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는 계획이다.



김민기 KB손보 자동차보험부문장 상무는"최근 비대면 보상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디지털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고객이 손쉽게 보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