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바몬, 매일 추첨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9월 한달 간 알바몬앱에서 참여 가능, 1일1회씩 중복참여 가능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 제공

알바몬, 매일 추첨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 진행 알바몬, 9월 신규회원 가입이벤트 진행
AD

아르바이트 대표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9월 한 달 동안 ‘알바몬 9월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바몬 9월 신규회원 이벹트’는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즉석당첨이벤트’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로 구성되며, 카카오프렌즈 실리콘 무드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해피머니 상품권, 굽네치킨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알바몬 9월 신규회원 이벤트 중 ‘즉석당첨 이벤트’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1인 1회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또 즉석에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당첨된 경품은 기프티콘으로 바로 전송된다. 알바몬 ‘즉석당첨이벤트’의 경품은 △굽네치킨세트(볼케이노+콜라 1.25L) △해피머니 상품권(5,000원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이다.


이와 함께 알바몬은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는 9월 신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9월에 알바몬에 새로 가입하는 개인회원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알바몬에 신규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작성하고,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9월 신규회원의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 당첨자는 작성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2일(월)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홈페이지나 알바몬앱의 ‘알바몬9월 신규회원 가입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