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퓨처플레이, 혁신 콘텐츠 미디어 ‘EO’에 투자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EO채널, 영상 플랫폼 기반 창업·혁신 콘텐츠 제작 미디어로 도약

퓨처플레이, 혁신 콘텐츠 미디어 ‘EO’에 투자 창업가 콘텐츠 제작 미디어 이오스튜디오 김태용 대표. 사진 = 퓨처플레이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퓨처플레이는 창업가 콘텐츠 제작 미디어 이오스튜디오에 투자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퓨처플레이 외 데일리호텔 창업자 신재식 대표, 인플루언서 마케팅 스타트업 데이터블이 공동 투자했으며 투자규모는 비공개다.


이오스튜디오(이하 EO채널)는 영상 플랫폼 기반 창업 및 혁신 콘텐츠 제작 기업으로 1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시작해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구글, 픽사 등 글로벌 기업에서 일하는 한국인들을 인터뷰 한 리얼밸리 시리즈 기획으로 많은 구독자를 확보했다. 현재 EO채널은 유튜브 약 20만 7천여 명, 페이스북 약 4만 7천여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EO 김태용 대표는 “숱한 시행착오 끝에 좋은 팀과 시스템을 만들었고, 기존 사고에 얽매이지 않는 투자자들과 함께하게 돼 든든하다"고 말했다.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는 “미디어 격변 속 단순 컨텐츠 제작이나 유튜브 채널을 뛰어 넘어 스타트업과 투자자, 그리고 고객을 연결하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EO채널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