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은행, 자동차금융 고객에 주유, 정비 서비스도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나은행, 자동차금융 고객에 주유, 정비 서비스도 제공 지난 29일 정석화 하나은행 리테일그룹장(오른쪽부터 세번째)이 서울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은행 본점에서 김철민 GS엠비즈 전무(오른쪽 네번째)와 화상 영상을 통해 업무 협약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하나은행이 자동차 종합 서비스 기업 GS엠비즈와 '자동차 생활 금융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지난 29일 각 사에서 화상으로 진행됐다.


GS엠비즈는 차량 정비 서비스와 전기차 충전 및 카쉐어링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전국에 530여개의 자동차 정비 네트워크 오토 오아시스를 운영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이 서비스를 통해 낮은 금리의 자동차 금융지원과 아울러 GS엠비즈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정비, 주유, 모빌리티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자동차 생활 금융서비스는 차량 주기에 맞춰 구매에서 관리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종합 관리 서비스”라며 “단계별로 최적화된 금융과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손님들에게 큰 만족을 드리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