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커스텀멜로우, '새드 스마일'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커스텀멜로우, '새드 스마일' 팝업스토어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내달 초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웹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드 스마일은 커스텀멜로우가 지난 2월 런칭한 온라인 주력 라인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상품인 새드 스마일의 감성을 오프라인에서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새드 스마일 상품의 쇼룸 성격으로 코오롱몰과 연동해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며 새드 스마일 캐릭터를 담은 문구류와 스티커, 아이스크림 등도 판매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울.어.도.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단. 소위 웃픈 상황에서 눈물을 흘리는 듯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7월과 8월에 각각 10명씩 선정해 1인당 50만원 상당의 새드 스마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사전에 코오롱몰을 통해 새드 스마일 상품을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새드 스마일 부채를 증정한다. 이 부채를 가지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매니져 이동호 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새드 스마일이라는 온라인 컨텐츠를 오프라인에 옮기는 작업을, 그리고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먼저 소개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