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LG 벨벳' 사전예약…무선충전기·AI 스피커 등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리점과 KT샵에서 8일부터 14일까지 사전예약
제휴카드·기기반납조건 할인 프로그램 등 마련
KT샵에서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블루투스 이어폰 사은품

KT 'LG 벨벳' 사전예약…무선충전기·AI 스피커 등 제공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KT가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전자의 스마트폰 신제품 'LG 벨벳(LG VELVET)’ 사전예약을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LG 벨벳은 6.8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용량은 128GB이다. 색상은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 총 4가지다. 가격은 89만9800원(VAT포함)이다.


KT는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슈퍼체인지’는 고객이 LG 벨벳을 24개월간 사용하고 새로운 LG 동급 스마트폰으로 기기를 변경할 때 사용하던 LG 벨벳을 반납하면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체인지는 LG 벨벳이 출시되는 15일부터 6월30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K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T 제휴카드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KT 슈퍼할부2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24개월간 통신비 36만원을 할인(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조건)받을 수 있다. 6월 말까지 LG 페이로 제휴카드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최대 47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슈퍼체인지와 제휴카드를 함께 활용하면 최대 9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KT의 슈퍼플랜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음악이나 영화, 드라마를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시즌 초이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슈퍼플랜 플러스는 ▲베이직Plus(월 9만원, VAT포함) ▲스페셜Plus(월 11만원) ▲프리미엄 Plus(월 13만원) 3종이며 오는 31일까지만 가입할 수 있다. 선택약정 25% 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25% 할인을 함께 받으면 슈퍼플랜 Plus 요금제 3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 'LG 벨벳' 사전예약…무선충전기·AI 스피커 등 제공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 벨벳을 구매하면 ▲벨킨무선충전스탠드 ▲카카오 AI스피커 ▲액티몬 2만 보조배터리 ▲팬톤 파워뱅크 블루투스 이어폰 ▲리큐엠 차량용 초고속 무선충전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1일까지 개통하면 LG전자가 제공하는 사은품 ▲퓨리케어미니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6월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KT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KT샵에서 LG 벨벳 구매 후 배송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중고폰 보상이나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IT기기 체험 등을 이용해볼 수 있다.


LG 벨벳 출시를 기념해 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LG 벨벳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KT닷컴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전무)은 "가성비 높은 매스 프리미엄 모델인 LG 벨벳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5G의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5G 라인업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