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깨비골프 DX-505P "비거리 몬스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도깨비골프 DX-505P "비거리 몬스터"
AD


"2020년형 도깨비."


도깨비골프의 신제품은 DX-505P 드라이버(사진)다. 500cc 빅헤드를 2피스 컵페이스(2pcs-cup-face)로 만들었고, Ti-8-1-1 경량 고밀도 합금을 소재로 채택해 내구성을 강화시켰다. 페이스는 초정밀에 수축량이 많은 고반발 슈퍼 DAT-55G다. 스윙 스피드 85~90마일의 아마추어골퍼들을 대상으로 삼았다. 압도적인 비거리는 물론 어드레스과정에서 안정감과 경쾌한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


수축과 복원이 완벽하다. 유효 타구면을 넓혀 최대 스윗 스폿을 완성했다. 페이스 중앙과 사이드의 서로 다른 두께는 볼 스피드 증가를 돕고, 저중심 설계를 통해 고탄도 저스핀 비행을 구현한다. 샤프트는 30g대 초경량 고탄성 카본원단을 여러 겹의 코어공법으로 만든 DX-30D 모델이다. 높은 안정성과 편안한 스윙으로 이어진다. 최첨단 PVD 증착기법으로 마무리했다.



색상 발현이 뚜렷한 장점을 가진 기술력이다. 특히 저중량 샤프트에서 진가가 돋보인다. 팁(Tip)과 버트(Butt) 부분의 강도는 높이고 미들(Middle) 부분을 부드럽게 해 최대 에너지 전달과 높은 관용성을 창출한다. 궁궐에 사용된 전통 문양 만자문(卍) 등을 디자인에 활용했다는 게 흥미롭다. 여성용 그립은 도깨비의 자음을 사용해 촘촘한 패턴으로 제작했다. 본사 및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