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도깨비."
도깨비골프의 신제품은 DX-505P 드라이버(사진)다. 500cc 빅헤드를 2피스 컵페이스(2pcs-cup-face)로 만들었고, Ti-8-1-1 경량 고밀도 합금을 소재로 채택해 내구성을 강화시켰다. 페이스는 초정밀에 수축량이 많은 고반발 슈퍼 DAT-55G다. 스윙 스피드 85~90마일의 아마추어골퍼들을 대상으로 삼았다. 압도적인 비거리는 물론 어드레스과정에서 안정감과 경쾌한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
수축과 복원이 완벽하다. 유효 타구면을 넓혀 최대 스윗 스폿을 완성했다. 페이스 중앙과 사이드의 서로 다른 두께는 볼 스피드 증가를 돕고, 저중심 설계를 통해 고탄도 저스핀 비행을 구현한다. 샤프트는 30g대 초경량 고탄성 카본원단을 여러 겹의 코어공법으로 만든 DX-30D 모델이다. 높은 안정성과 편안한 스윙으로 이어진다. 최첨단 PVD 증착기법으로 마무리했다.
지금 뜨는 뉴스
색상 발현이 뚜렷한 장점을 가진 기술력이다. 특히 저중량 샤프트에서 진가가 돋보인다. 팁(Tip)과 버트(Butt) 부분의 강도는 높이고 미들(Middle) 부분을 부드럽게 해 최대 에너지 전달과 높은 관용성을 창출한다. 궁궐에 사용된 전통 문양 만자문(卍) 등을 디자인에 활용했다는 게 흥미롭다. 여성용 그립은 도깨비의 자음을 사용해 촘촘한 패턴으로 제작했다. 본사 및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