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꿈의 신소재 그래핀 적용…K2, 하이킹화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꿈의 신소재 그래핀 적용…K2, 하이킹화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렉스’를 23일 출시했다.


플라이하이크 렉스는 탄소 신소재 그래핀을 국내 최초로 신발에 적용했다. 신발 중창에 고탄성 그래핀폼을 장착해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 및 향균, 탈취 효과를 제공한다.


그래핀은 탄소 원자가 벌집 모양으로 배열된 얇은 막 형태의 나노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플라이하이크 렉스는 국내 그래핀 제조업체 스탠다드그래핀의 그래핀이 적용됐다. 스탠다드그래핀은 고품질 파우더형 그래핀을 양산하는 세계적인 그래핀 제조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투습, 건조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한국인의 발 모양에 최적화된 퍼펙트 핏 기술로 발과 신발의 일체감을 증대시켜 오래 신어도 착용감이 뛰어나다. 마찰 저항력을 높인 이엑스그립 아웃솔로 우수한 접지력은 물론 내마모성까지 뛰어나 도심 워킹은 물론 하이킹, 등산 등 어떤 환경에서도 미끄러짐 없는 안정감을 선사한다.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코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2만9000원이다.



신동준 K2 신발기획팀 부장은 “플라이하이크 렉스는 꿈의 물질이라 불리는 신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하이킹화”라며 “뛰어난 탄성력과 유연성으로 오래 걸어도 편안하며 도심 워킹부터 하이킹까지 봄철 야외 활동 시 다양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