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보람 "차트 역주행 감사해…'씨야' 위드 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보람 "차트 역주행 감사해…'씨야' 위드 유" 그룹 씨야/사진=이보람 인스타그램 캡쳐
AD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그룹 씨야 멤버 이보람이 '슈가맨3' 출연 후 히트곡이 음원 차트를 역주행한 것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보람은 24일 자신의 SNS에 올린 글에서 "차트인 4곡이라니 이 감사함을 어떻게 말로 표현해야 할 지..영원토록 씨야 위드 유"라고 말했다.


글과 함께 게시된 사진 속에는 한 음원사이트 차트 목록이 담겼다. 씨야의 곡 '사랑의 인사'와 '미친 사랑의 노래'는 30위권대를, '구두'와 '여인의 향기'는 각각 79와 83위를 차지하며 역주행하기 시작했다.


씨야는 지난 22일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해 통해 약 10년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랐다.


김연지는 씨야 해체 이유를 묻는 질문에 "다른 외부적 요인도 많았다. 생각보다 마음을 나누고 서로가 배려라는 이름으로 힘든 마음을 내비치지 못했다. 만일 그때 이런 이야기를 했다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었을텐데"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남규리는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었다"며 "제가 다시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없었다. 한국을 떠나려고 이민도 알아봤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