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한샘은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샘키즈 수납장’ 10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사용 중인 ‘샘키즈 수납장’을 사진 찍고 SNS로 인증하는 고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 색상인 솜사탕, 그리너리 ‘샘키즈 서랍 박스 6P’를 증정한다. 기존 샘키즈 제품과 호환되는 사이즈로 제공되며, 신규 출시한 솜사탕, 그리너리 색상이 적용돼 아이방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다. 당첨은 다음 달 중 한샘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현재 사용중인 ‘샘키즈 수납장’를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한샘’, ‘#한샘몰’, ‘#샘키즈’, ‘#샘키즈새로고침’, ‘#샘키즈뉴컬러’, ’#국민수납장’, ‘#육아템’, ‘#육아스타그램’을 달고 업로드 한 뒤, ‘한샘몰’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링크로 응모 접수를 하면 된다.
이달 한 달간 샘키즈 수납장을 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너바움 항균 토이 클리너’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놀이매트나 입에 들어 갈 수 있는 장난감들을 안전하게 소독할 수 있는 항균 스프레이 제품이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출산용품부터 정리하기 어려운 아이들 장난감까지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한 제품이다.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만 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