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잡코리아,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채용관’ 리뉴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잡코리아,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채용관’ 리뉴얼 오픈 잡코리아X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채용관 리뉴얼 ⓒ잡코리아
AD

잡코리아가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채용관’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잡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채용관 메인 이미지와 주요 채용공고 등 이미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또 잡코리아의 AI인재매칭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마케터 및 온라인 광고 AE를 꿈꾸는 구직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채용관’은 잡코리아가 2017년 10월 오픈, 운영해오고 있는 기업전문관. 네이버가 직접 선정한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들의 채용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네이버와 공식 대행계약을 맺은 국내 57개 검색광고 대행사가 참여, 오픈 이래 누적 1만8백여건에 이르는 채용을 진행해 오며 디지털 마케팅 인재에게 일자리를 제공해오고 있다. △디지털마케터 및 △온라인 광고 AE를 중심으로 △경영·사무, △마케팅·광고·홍보, △IT·인터넷 등 다양한 직무의 주요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그 결과 지난 해 21%에 이르는 높은 증가율로 지원자수가 증가하며 인기 상종가를 보이고 있다.



잡코리아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채용관’에서는 주요 채용정보 외에도 채용기업에 대한 상세 기업정보와 기업 현직자들의 생생한 직무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검색광고 대행사 핵심직무에 대한 정보와 취업 꿀팁, 알짜기업들을 확인할 수 있는 슈퍼기업관도 만나볼 수 있다.




박진우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